profile image
독특한해바라기5505
4월 19일(일)
팔로우
image
image image
빈아 안녕? 잘 지내지? 언제 오늘이 됐냐..벌써 3주기네 왠지! 오늘 민들레 홀씨가 가는 길마다 있더라니🫠 또 봐주러 왔구나? 근데 꿈에도 나타나주지 보고싶어 빈아 벌써 3년이란 시간이 흘렀는데 아직도 너가 그립다. 가면 갈수록 그리움이 옅어지긴 커녕 짙어진다. 이맘때쯤 컴백하시는 아이돌분들이나 무대에서는 타돌분들 보면 너가 막 생각이 나네? 난 다 잊고 잘 사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 근데 예전엔 너만 생각하면 아프고 처절하고 슬펐는데 이젠 무대에서 웃는 빈이가 생각나 그래서 행복해 목소리도 듣기 힘들정도로 널 밀어냈다면 이젠 너의 목소리를 찾아듣고 널 그리워해. 보고싶다 빈아 너가 청춘을 아직 달리고 있더라면 어떤 좋은 노래를 줬을까 싶고, 어떤 무대가 나왔을까도 싶어. 지금의 너가 궁금하다 빈아. 어땠을까 넌? 일단 하나 확실한 건, 넌 분명히 날 행복하게 해줬을거야 빈아 여긴 봄이야 벚꽃이 예쁘지? 꼭 빈이 너 같다 엄청 예쁘네🤭 빈아 사랑해 많이 많이 사랑해
1
like list
comments number
0
2026.04.19(일) 오후 02:37 작성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