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공유
블립 홈페이지
앱에서 열기
만년설
6월 22일(월)
팔로우
// 레몬텡 노래 너무 조아여 >< 완전 청량감 ,, ♡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 봄미다 ♥︎ 음방 기대할게여 ~~ ♡
4
2
2026.06.22(월) 오전 09:41 작성
한예랑
17시간 전
1위 하면 좋겠어요 ♥︎
0
1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블립에서 더 자세히
팬로그를 확인해 보세요!
공유하기
링크 복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