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원필이의핑크니트
6월 20일(토)
팔로우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아이구...헤메코보소...🥰 데식이가 말아주는 사과머리 너무 좋네요!!😆 고베콘도 성공적으로 마치고 왔다는 소식 들으니 또 기분이 좋아지네요~❤️ 샘들도 오늘 하루 잘 마치시길 바랍니다🍀
14
like list
comments number
2
2026.06.20(토) 오후 02:40 작성
  • 댓글 작성자
    꺅둥필🐰
    2일 전
    으앗 , , 좀 늦었으나 1빠니까안 , , 헿 들려요 쌤 !! 진짜 다들 사과머리 어쩐일이야아❤️
    comment
    0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하지만이겨냅니다마이데이죠?🐰
    2일 전
    앜ㅋㅋㅋ진쨔 저 사과머리 귀여워요😆❤️ 앞으로도 이거 계속 해줬으면..💛 오늘도 데이팅 하시구 힘차게 하루 보내바요🍀
    comment
    0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