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필이의핑크니트 6월 20일(토) 팔로우 아이구...헤메코보소...🥰 데식이가 말아주는 사과머리 너무 좋네요!!😆 고베콘도 성공적으로 마치고 왔다는 소식 들으니 또 기분이 좋아지네요~❤️ 샘들도 오늘 하루 잘 마치시길 바랍니다🍀 1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