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나-김하츄
5월 17일(일)
열분~! 저공약 할게요~!
이유: 팔로우가 요즘 잘안오르는데다 다른분들을 더알고 친해지고싶어서입니닷!
(시작)
50팔: 글씨체 공개~!
( 하투츠하츠 사랑해) 라고 적을게용!
100팔: Q&A
함 해보고싶었어요 재밋겠당🤓
150팔: 손공( 손공개)
૮(꒦ິཅ꒦ິ)ა
이상입나더
얼공은 안될것같고요 지금 눈공은 생각중입니다.
공약들은 갤러리에 올리겠습니다~!
지켜지면요~!(⁎⁍̴̀﹃ ⁍̴́⁎)♡
( *ฅ́˘ฅ̀*)フトストフトストフトスト
아 그리고저 밤리 내일할려구용
( *ฅ́˘ฅ̀*)
마니 좋아해주새용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