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채이렌
6월 21일(일)
팔로우
image
여기 있으신 엔써분들은 안 그러실것 같긴한데 그래도 너무 속상해서 글 남겨보아요 진짜 전 부터 이런일이 종종 있었기에 더 화가 납니다.. 욕하고 싶은 심정 꾹 참고 씁니다. 여러분은 그러지 않길 바라요. 할 말이 있고 안 할말이 있지 굳이 시간,돈 써가며 멤버들한테 메세지 남기는 이유가 뭔가요 그럴 시간에 자기 개발이나 더 하지... 멤버들도 사람인데 다 상처받습니다 인기 많아지면서 별 이상한 인간들도 팬이랍시고 민폐 끼치는 일이 예전보다 더 많아지는 것 같은데 팬이면 팬답게 행동합시다 제발 There's a time and place for everything you say. Why waste time and money sending messages like that to the members? You'd be better off spending that time improving yourself instead. Members are people too, you know — they get hurt by this stuff. It seems like as they get more popular, more weird people calling themselves "fans" are causing trouble than before. If you're a fan, please act like one. 言っていいことと悪いことがあるでしょう。わざわざ時間とお金を使ってメンバーにあんなメッセージを送る理由は何ですか? その時間があるなら自分磨きにもっと時間を使った方がいいのに… メンバーも人間です、みんな傷つきます。 人気が出るにつれて、ファンと名乗る変な人たちが迷惑をかけることが前より増えている気がします。 ファンなら、ファンらしく行動してください、お願いします。
9
like list
comments number
10
2026.06.22(월) 오전 09:58 작성
  • 댓글 작성자
    (·¸.˛·)ッ
    20시간 전
    저도 인정해요 ,, 엔믹스가 유명해지면서 팬이 많아진건 맞지만 그만큼 안티도 많아져서 ,, 멋진거 같아요 샘 !
    comment
    2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한서연
    20시간 전
    진짜 그런 인간들은 좀 꺼져줬으면 좋겠어요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도백설
    20시간 전
    그니까 . . 진짜 굳이 돈 써서 왜 남에게 피해를 주능지 ㅇ . . 🥺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