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윤캡사이신🪽
6월 20일(토)
팔로우
image
image image
DAY-4 "여러분 재밌었죠? 저도 너무 재밌었어요. 그리고 너무 재밌을 것 같아서 이 공연을 포기할 수가 없었어요. 너무 이 순간을 같이 즐기고 싶었고 제 인생의 에피소드에 넣어 놓고 싶었어요. 항상 저를 이렇게 최선을 다해서 살아가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3
like list
comments number
1
2026.06.20(토) 오후 11:46 작성
  • 댓글 작성자
    인덕션
    1일 전
    말도 예쁘게 해 🥹
    comment
    0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