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덕 5월 12일(화) 팔로우 오늘은 마지막 교시를 빼고 밴드부 연습을 했다👍👍 우리학교에도 곽지석 같은 일렉기타 없냐 ㅜㅜ 내 버킷리스트는 엑디즈 노래로 공연해보는 것이다!!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