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채아
6월 21일(일)
[ 260622 ]
학교 ㄱ 쨌어요 ㅋㅋㅋ
아 솔직하게 말하면
안경이 부러져서 안과 갑니당 ㅇ
시험 어떡하죠 ㅈ ] 😵
망한것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앤더블은 잘생기고
그래서 공부는 안되고
미치겠습니다만 ? ㅋㅋㅋㅋ
리키 땜에 미치겠어요
유승언 땜에 미치겠어요
장하오 땜에 미치겜ㅅ어요
김규빈 땜에 미치겠어요
한유진 땜에 미치겠으요
아무튼 ㄴ 여러 의미로
미칠것같은 말입니도 ㄷ
이상 설채아였습니도 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