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설채아
6월 21일(일)
팔로우
image
[ 260622 ] 🫪 학교 ㄱ 쨌어요 ㅋㅋㅋ 아 솔직하게 말하면 안경이 부러져서 안과 갑니당 ㅇ 시험 어떡하죠 ㅈ ] 😵 망한것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앤더블은 잘생기고 그래서 공부는 안되고 미치겠습니다만 ? ㅋㅋㅋㅋ 리키 땜에 미치겠어요 유승언 땜에 미치겠어요 장하오 땜에 미치겜ㅅ어요 김규빈 땜에 미치겠어요 한유진 땜에 미치겠으요 아무튼 ㄴ 여러 의미로 미칠것같은 말입니도 ㄷ 이상 설채아였습니도 ㄷ !!
1
like list
comments number
0
2026.06.22(월) 오전 02:06 작성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