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견 6월 22일(월) 팔로우 기어이.. 지금 팬미 후로 쭉 공백기에 1년이 반 지나갔는데 남은 반과 내년 3월까지 투어를. 아니 도대체가 무슨 생각임? 한국 팬들은 남은 1년 또 굿즈나 내면서 atm기로 부려먹고 한국 아이돌인 스키즈는 해외투어 돌리면서 그건 그것대로 돈 벌고. 투어 끝나면 또 군백기 아니냐?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