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어떤견
6월 22일(월)
팔로우
  • image
  • image
기어이.. 지금 팬미 후로 쭉 공백기에 1년이 반 지나갔는데 남은 반과 내년 3월까지 투어를. 아니 도대체가 무슨 생각임? 한국 팬들은 남은 1년 또 굿즈나 내면서 atm기로 부려먹고 한국 아이돌인 스키즈는 해외투어 돌리면서 그건 그것대로 돈 벌고. 투어 끝나면 또 군백기 아니냐?
7
like list
comments number
0
2026.06.22(월) 오후 03:10 작성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