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원영쫀득쿠키🍪🐰💕
6월 21일(일)
호주 오클랜드에서 쇼 왓 아이 엠 콘서트를 성료하고 오세아니아 2차 투어
<SHOW WHAT I AM> 구간을 무사히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아이브❤️❤️❤️
지금까지 다이브를 위해 모든 활동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 쓰담쓰담🫳🫳🫳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하고 노력하길 바랄게😊😊😊 사랑해❤️❤️❤️
오늘의 아이브 덕질 좋음❤️❤️❤️
#아이브 #IVE #유진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 #SHOW_WHAT_I_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