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빛바부내꾸_별아💐_컾리
6월 21일(일)
_ 260621 ❤︎
< 컾리 >
& = 마감
% = 아직 남아 있는 ( 2개면 2개 남음 )
반무자는 최대 3개 까지 되구 !
샘들응 ㅇ 최대 2개 까지 되요 !
반무자
No . 0 : 현빛 & <-- 앙앙 내꺼띠
No . 1 : 거누 &
No . 2 : 리옹 &
쟈기 : 현빛 &
여보 : 거누 &
딸기우유 :
경호원 : 상콤 %%
공주 : 시현웅 &
왕자 : 시남형 & <-- 왕자는 세상의 한 명뿐
내꺼 : 현빛 , 예서 , 포잇웅 %
뀌요미 :
이쁘니 : 상뽀 % <-- 얘 내꺼에요 건들면 죽어요
하오마누라 : 시남형 & <-- 축하함다 ㄷ
샘들
귀요미 샘 :
내꾸샘 :
느좋샘 :
히히 너무 많은 거 같긴 항데 ㄷ
많이 신청해 줘요 ♥︎
#DIA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