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로하🍀
4월 19일(일)
문빈 가수해줘서 고마워
4월 19일(일) (KST)
문빈
빈아 오늘은 너가 로하분들의 곁을 떠난지 벌써 3주년이 됐네... 진짜 4월 19일만 되면 뭔가 하루하루가 너무 미안해지는 느낌이야... 내가 빈이 힘든 걸 미처 알아봐주지도 못하고 빈이 떠나기 전에 콘서트나 행사 같은 곳에 많이 가고 빈이랑 많은 추억 만들 껄... 이런 생각만 자꾸 나... 하늘에서 천사가 부족했는데 그 천사가 바로 빈이였나봐... 왜 많고많은 천사들 가운데에 빈이를 데려갈까... 난 빈이가 하늘에서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 빈아 가수 해줘서 정말 진심으로 너무 고맙고 문빈이라는 사람을 알게 해줘서 진심으로 고마워 사랑하고 또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