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빈
6월 6일(토)
𝐍𝐄𝐖 𝐒𝐓𝐀𝐑𝐓
ㄴ 분명 나쁜 아인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ωє вяєαк ιт
안녕하세요 !!!
새시작을 하게 된 ‘ 민희빈 ’ 입니다 ~
오랜만에 접속해서 그런지 아직
어색한 점이 많지만
많이많이 이해해듀요 _ 😻
반모 • 친지 환영이니까 !!
잘지내바요
#사곧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