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잡꺼_갓생 6월 20일(토) 팔로우 왼 - 보정 전 / 오 - 보정 후 오랜만에 하는 보정인지라 망했ㅅ네요 (;◔д◔ )💥 나름 옛날 감성 원했는데 🥹🍃 망했지만 이뿌게 봐주세용 ◦◦ 🐋💨 #루설빙_네번째보콘 #ㄷㅇㅇㄹ 1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