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동아내 6월 21일(일) 팔로우 오빠가 맨날 웃어도 메이는 오빠가 힘든걸 알아 그러니 힘들면 조금 쉬는건 어때?? 요즘 이상한 논란 생기고 그걸 보는 오빠는 힘들텐데 그리고 베트남 팬콘도 힘들어 보였어… 오빠가 쉬더라도 메이는 탈덕 안하고 기다릴게 그게 진정한 오빠만의 메이니까🥺💚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