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린
6월 13일(토)
_ 20260613
진짜 오랜만이에요 !!
다들 잘 지내셨나요
조금 뒷북이지만
다들 컴백곡 어떠셨나요 @@
전 R.I.P. 가장 좋더라고요 ]]
R.I.P. 음방보니 안무도 예쁘고
노래도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이즈나 더 뜨길 !!
열심히 스밍합시다 😽
다들 좋은 밤 보내세요 ♡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