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한예린
6월 13일(토)
팔로우
image
_ 20260613 진짜 오랜만이에요 !! 다들 잘 지내셨나요 조금 뒷북이지만 다들 컴백곡 어떠셨나요 @@ 전 R.I.P. 가장 좋더라고요 ]] R.I.P. 음방보니 안무도 예쁘고 노래도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이즈나 더 뜨길 !! 열심히 스밍합시다 😽 다들 좋은 밤 보내세요 ♡ #DIARY
11
like list
comments number
8
2026.06.13(토) 오후 01:14 작성
  • 댓글 작성자
    이가연_복귀[24일확]
    1주 전
    므야 ㅇ 한예링 !! 왕댱 보고팟듬 )) 놀러와됴서 고마움 && 너 없는동안 생각 만이 햇능데 이렇게 만나서 기쁘댜 _ 💗 항상 응원하규 잇는고 알디 ?!? 나능 너항 평반띠니까아 ㅇ 사랑해 한예린 .
    comment
    3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_연수빈|쉼
    1주 전
    우아 예린엉이다 잊나 노래 다 중독성잇고 조은듯 __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공시아(접)
    1주 전
    헐헐 ! 예린웅 ~ 💓 오랜만이댜아 @@ 😿 내꾸웅인데 _ 💋 아프로두 잘 지내보댜 ) )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