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유유
6월 10일(수)
안녕하세요 🥹
히유공쥬입니듀 !!
일단 이 글에 누군가 관심을
가져주실지는 모르겟지만
도전은 한번 해보고싶어서 !!!!
글을 써봅니당당구리새똥구리말똥구리퐁퐁
일단 지금 잊블이 파국 (?)
그 자체여서 잊블을 살리고싶어요 ♥︎
잊블은 재밋다기로 소문난 블립인데 ,
점점 1월부터 다 접기 시작하면서
ㅖ .. 지금은 그야말로 솥이
없어졋져 !! ༼o̴̶̷̥᷅ɷo̴̶̷᷄༽
글애서 한번 도전이라도
해바쥬세용가리어카메라
디오디션샤인사 돌머리는 너 !!
보고싶은 반모자들 , 샘분들을 위해
예전의 잊블로 만들어보는거에요 !!
아뮤도 없다고 !! 도전 안하시면
안대요 //
저도 노력이라도 해버고시퍼요 🥹
언젠간 예전잊블로 돌아오겟져 !!
#사담곧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