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yshyshy_once
5월 28일(목)
HAPPY DAHYUN DAY!
5월 28일(목) (KST)
다현
안녕 다현아, 네가 나에게, 그리고 ONCE에게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말하고 싶었어. 처음 널 봤을 때부터, 네 에너지, 전염성 강한 웃음, 그리고 어떤 무대든 환하게 밝히는 너만의 특별한 매력에 절로 미소가 지어졌어. 매번 컴백, 모든 춤, 모든 공연에 최선을 다해줘서 정말 고마워. 네 헌신과 따뜻한 마음은 네가 하는 모든 일에서 빛나. 재능과 겸손이 함께할 수 있다는 걸 넌 증명해 주는 존재야. 오늘 특별한 날에 사랑을 듬뿍 받고, 좋아하는 음식도 실컷 먹고, 푹 쉬고, 멤버들과 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실컷 웃었으면 좋겠어. 넌 세상의 모든 좋은 것들을 받을 자격이 있어. 지금처럼 밝고, 재밌고, 진솔한 모습으로 매일 우리를 행복하게 해줘. 우리는 언제나 네 앞길을 응원할게. 여기서 큰 허그를 보내! 생일 축하해, 여왕 다현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