빢빢42(복귀)
6월 20일(토)
오랜만이여유 열심히 올리려고했는데 맘처럼 되질않네유ㅜ
쨌튼 걍 간단하개 큐엔 답변해보자면
1.유설언니 으떤지
예 좋아유 이쁘고 성격좋고😘
2.복귀 결심한 이유
음 그냥 좀 많이 미안해서효잉
3.취미
잘 모르겄어유
4.사랑해(유설언니)
😘😘
5.입덕계기
첫만남때 입덕 부정기를 겪다가 sn때 입덕 갈겼ㅇ훃
6.최밤
쓰읍..너무 어려운데효잉😩
7.최애노래
unplugged boy
8.최애자컨
제 프사랑 이번 팬록 사진 보면 압니더잉
9.왜이러케 긔여운지
흠?🤨
10.어떻게 이러케 유명해 졌는지
아녜유 저 찐따임니더
이상 큐엔 맞쳤고 사실 저 내일이면 투어스 덕질 800일이에유~💗 야르렁한 밤되세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