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빈
6월 22일(월)
ㅅㄷ🤞🏻
// 안녕하시와요
1명남은 나에요 (팔좀 해주셔효 ,, )
아닝 ;;오늘 4년전인가 ? 전학간
남자애한테 연락이 왔다죠 ,,
뭐 별로 안친해서 감흥은 없답니당 ^^
Tws🌀
아닝 빨리 화요이이일—
제 도파민(?) 쨋든 그 비슷한거
이번주는 퍼컬맞게 코디 한다면서요오 //
붕방이들이 직접한다니 두근두근 🌀
복귀 기다리기 2일차
#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