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윤서빈
6월 22일(월)
팔로우
image
ㅅㄷ🤞🏻 // 안녕하시와요 1명남은 나에요 (팔좀 해주셔효 ,, ) 아닝 ;;오늘 4년전인가 ? 전학간 남자애한테 연락이 왔다죠 ,, 뭐 별로 안친해서 감흥은 없답니당 ^^ Tws🌀 아닝 빨리 화요이이일— 제 도파민(?) 쨋든 그 비슷한거 이번주는 퍼컬맞게 코디 한다면서요오 // 붕방이들이 직접한다니 두근두근 🌀 복귀 기다리기 2일차 #언니
9
like list
comments number
3
2026.06.22(월) 오전 09:20 작성
  • 댓글 작성자
    한세린
    18시간 전
    으아 벌써 울 서빈 100팔 😚 축하해 - // 나 돌아왔지요 - 😚
    comment
    2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