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변을뭐로할까듀_채인 6월 22일(월) 팔로우 샘들 채인이에오 !! 일단 레몬탱 ㄴㅁㄴㅁ 좋구용 스엠 잘해써 히히 🤤🤤 우리 지금 가만히 있을때가 아니라 스밍!!! 투표!!! 해야해용 제발 뮤스라도 해주시구 우리 핱깅이들 상받게 해주자구용 1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