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뭐할까요데이식스사랑한다 6월 21일(일) 팔로우 이제 데케이드 투어도 다 끝나서 피날레콘이 더더욱 실감되네요~?!🩷 그동안 데이식스도 너무너무 수고했고 지금까지 현생살아온 마이데이도 너무너무 수고했어요🥹 우리 쫌만 더 파이팅해서 얼른 콘서트에서 만나요!!🍀 남은 기간동안 감기 조심하구 몸 조심해요 시험기간도 파이팅♥ 데나잇해요😙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