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낑 6월 19일(금) 팔로우 캐럿랜드 1일차 💎 캐럿랜드 오늘 가셨던 분들 잘 다녀오셨나요?? 오늘 헤메코가 완전 예쁘더라구요 !! 너무 예뻐서 시험공부도 안하고 계속 폰만 봤네요🤭 캐랜 너무 가고 싶네요 .. 😭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