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으누비니따나지누먼지
4월 19일(일)
팔로우
  • image
  • image
  • image
  • image
문빈 가수해줘서 고마워
4월 19일(일) (KST)
문빈
schedule
어느덧 빈이가 떠난지 3주기네... 빈아 잘지내고 있는거지??? 어느순간부터 빈이가 많이 그립고 보고싶고 무대 위에서 있는 빈이가 너무 그리워.... 무대에 서있는 빈이를 못보는게 너무 아쉬워.... 멤버들도 잘 있으니까 빈이가 멤버들 꿈속에 나타났으면 좋겠어.... 동생수아도 빈이를 그리워하고 있을거야... 달나라에서 동생수아 잘 지켜봐줘.... 빈아 너무 그립고 보고싶어.....
0
like list
comments number
0
2026.04.19(일) 오전 01:21 작성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