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구연
6월 21일(일)
[ 20260620 ]
# 장원영이 진짜 너무 이쁘다 - 🥹❤️
-
소신발언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요.
언제부터 압블이 사담 쓰고, 얼공하고, 울전하고, 물타기 하고, 사칭하고, 안티 계정 만드는 곳이였나요?
생각이 있고 양심이 있다면 하면 덕질 앱에서는 안되는 행동들 아닌가요? 얼공해서 이쁘다는 소리 들으면 기분 좋겠죠, 근데 누가 얼공을 덕질하는 곳에 와서 해요ㅋㅋㅋ 🥹
그리고 울전은 덕질 앱에서 왜 하시나요?
위로 받고 싶으시면 현생에서 받으시고요, 괜히 덕질 앱에 울전해서 덕질하러온 사람들에게 피해주지 마세요. 누구는 안 힘들어요? 힘들어도 덕질 앱에서는 티 안 내요 ㅎ
또 아이브랑 관련된 물타기면 뭐라 하겠나요?? 친목질이랑 사담이 물타기가 되니까 뭐라하죠 ~
물타기 될 때마다 여러 사람들이 그만 물타기 하라고 팬록 올리는데 그런 팬록 보시면 그만 하셔야죠ㅋㅋㅋ
애초에 사칭이랑 안티 분들은 억울하시거나 화나는 일이 있으시면 당사자한테 가서 당사자와 푸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압블 분위기를 망치시지 말구요ㅎㅎ
진짜 제 반모자든 다른 샌이든 저런 행동을 하는 사람을 보면 진심으로 덕질하러 온 사람들이 맞는지 가끔 헷갈려요 ~
제가 계속 참아왔던 말들인데 기분 나쁘시고 찔리신다면 그만해 주세요.
이런 글로 팬록 올려서 정말 죄송하고, 이 글로 인해 압블이 조금이나마 변하길 바라볼게요.
+ 저 선솥 안 바랍니다 - ☺️
근데 본인은 선솥 저보다 안 했으면서 선솥 더 많이 한 저보고 '솥 없었다'라고 하거나 무시하듯 대하지 말아 주세요, 그런 말이랑 행동들 계속 받아주는 것도 한계가 있어요.
본인은 선솥 안 하는데 남이 선솥 해주면 고맙게 생각하시라고요 ! 🥹
그리고 차별하는 것도 티 좀 안 나게 하세요 ~
아끼는 사람 팬록만 찾아가고, 따뜻하게 대해주는 거 볼때마다 진짜 한심해 보여요 ! ㅎㅎ
또 이제부터 선솥 잘 안하고 차별하는 사람한테는 안 찾아가요 !!
반박하실거면 하세요 ~ ☺️
#ㅅ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