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따리상인이리노 6월 21일(일) 팔로우 'RUN IT' Teaser 6월 22일(월) 오전 00:00 (KST) 드뎌 컴백🫶🏻 소리를 끄고 봐도 한국풍 낭낭한것 보니 제 2의 소리꾼이 될 것 같다 ㅋㅎㅋㅎㅋㅋ 벌써 기대됨❤️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셍용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