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냐링-쉼
6월 21일(일)
안녕하세요 🙌
훈냐링입니다 .ᐟ.ᐟ.ᐟ.ᐟ
음 쉼을하려고해요 ..
솥도 없어서 쉼을
하는게 맞을것같아요
한 .. 한달정도
쉴것같은데 , 팬록도
못올릴것같아요
죄송해요 .........
반모요청이 들어오면
받을수는 있을것같아요 !!
제때쩨때 밤쟈리스트에
넣어볼게옹 .ᐟ.ᐟ.ᐟ.ᐟ ꒰◍ˊ◡ˋ꒱
그럼 안냥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