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써권² 6월 15일(월) 팔로우 제가 감히ㅣ 이 똥손으로 루설빙님ㅁ 보콘에 참여해 봅니다ㅏ.. 지금 보니 너무 밝게만 된 것 같아서 너무 망ㅇ... 한 것 같지만 일단 올려봐요오..!! #루설빙_네번째보콘 💙 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