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강민을대통령으로바꾸자이재명내려와
1월 20일(화)
To. 유강민 ☺️💕
안넝 강민아 나 입덕한지 100일 넘은 베러얌ㅁ 🥹
보이즈플래닛 2 보고 강민이 한테 빠져서 파이널때 같이 울고 그랬는데 지금은 멋진 베리베리 형들한테 가서 보기좋아 🥹🫶 거기서 멋진 모습 많이 보여줘서 내가 다 뿌듯해 ✌️
무대위에서 날라다니는 강민이의 모습을 보며 난 하루하루 살아가고있어 ‼️ 앞으로도 행복한 모습 많이 보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