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연
6월 17일(수)
🩶[26.06.17,,,
@_쉼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설레연입니다‼️ 우선 저는 1-2주 길면 한달정도 쉼을 가지려고합니다,,,
구체적인 이유는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제일 큰 두가지 이유는 현생에 집중하고싶기도 하고 제가 아끼는 사람들의 소식이 점점 끊기더라고요,,, 그래도 꼭 돌아오겠습니다!
제가 비록 무명이라 아시는 분들이 많이 안 계시겠지만,,, 그래도 행복했습니다💗
⭐ // 밤쟈들! 꼭 돌아올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