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의정석박지훈오라버니 6월 21일(일) 팔로우 안녕하세요:) 박지훈 블립 처음들어오는 메이입니다! 지훈 오빠 좋아한 날은 6월6일이에요..! 거의.. 취사병보고 입덕했다고 보시면 될듯해요..ㅎ^ㅎ 아무튼.. 잘부탁드려요!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해주세요오..! 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