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티스
공유
블립 홈페이지
앱에서 열기
건호의쿠키가되고싶은코어
6월 21일(일)
팔로우
건호 웃는 모습 너무 이쁘다아..🥺💓 - 아직 시험 안끝났는데.. 잠깐 와봤어요오..
3
1
2026.06.21(일) 오전 00:23 작성
안건호의214번째감튀🍟
20시간 전
건호는 무표정도 이쁘고 웃는 것도 이뻐~( ^ω^ )
0
0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블립에서 더 자세히
팬로그를 확인해 보세요!
공유하기
링크 복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