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련핑
6월 1일(월)
𖦹 우리의 첫 만남 ♥︎
안넝하세오 신입 나련핑 이라고 해요 ♡
타블에서 건너왔다긔요 !!
규칙은 다 알구요 !! 키키블립 샘들은 다 너무 착하신거 같드라구요 🙈
그냥 키키의 자연 매력 때문에 빠져드는 나 🤤
반모 , 친지 다 받구요 ~
애교체 , 딱체 다 씁니다 !
아니아니 당장 샘들 반모방 쳐들어가서 샘들이랑 반무하고 시퍼요 👊👊
그렇지만 다음에 올릴 팬록인 반모방에 샘들이 신청해주길 바라며 &&
저는 이만 가나디 집으로 가보겠습니다 🐶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