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살 6월 22일(월) 팔로우 안시니 얼굴 물올랐져😍😍😍 사실요즘 학업때문에 많이못찾아보다가 오랜만에보니까 너무잘생겼당🤭🤭 제가 많이못올것같아서 이제 월,수,일 만올수있을것같아요ㅠ 죄송해영ㅠ😢😢 #diary 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