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윤
6월 21일(일)
# 정답은 중요하지 않아
갹갹 !! 여러분 완젼 올만이에여 ㅜ
제가 얼마나 마니마니 보고싶었는지
진짜 너무너무 보고시퍼 죽는줄
알았자나여
우와 그 와중에 울 텔냥이는
왜 이렇게나 이쁜지 아시는 분 ~~
요즘 텔냥이 매력에 빠져버렸다는 ㅋㅋ
텔냥이 루드파트는 진짜 여러번 들어도
안 질리구 너무너무 좋다니까여
사실 지금도 루드 듣고있어여 ㅋㅋ
그러면 오늘도 하투하 생각하며
화이팅 해봐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