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아빈
6월 22일(월)
안냥하세요 큼큼 오랜만임댜 .. 💗
오랭만에 넥도 얘기를 하러 왓더요 !!
일단 이번 정규 걍 미쳣슨..
노래들이 다 제 취향임!! 저는 특히 dive가
너무넘ㅁ무 좋더라구요 ,, ♥️♥️
그리구 !! 요즘 올라오는 콘텐츠들이 다
너무 재미슨.. 사실 넥도 얼굴만 봐도 재밋긴해요ㅋㅋㅋ
글구 박성호 핑머 미쳣지 않나요..
완전 예삐 곤두님임!! 💗 그냥 너무 이쁘다 이말이여..
그리구 어제 선예매 엿는데 다들 잘 하셧나요…???
저는요…음…. 실패 햇슴돠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래두 !! 일반 예매랑 취켓팅을 노려볼려구요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
#ㄷㅇㅇ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