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다시시작}투밥이
6월 20일(토)
팔로우
image
큼큼 밀린 음방을 보고 있는 나, 멋지지 않아? ㄴ 네. 님 안 멋져요. 아니 그리고 아직도 널 따라가 음방 밀린 걸 보고 있다고?? 본방을 봐야지 바보야 네. 맞아요 ㅋㅋ 저 본방 맨날 못 봐요.. 흐레엥 오늘 한 5개만 보면 돼여 ㄴ ??? 죄송합니다 저 빨리 봐야돼겠어요 빠빠 #투어스#음방
5
like list
comments number
0
2026.06.20(토) 오후 11:20 작성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