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은
6월 22일(월)
@ 맞팔 & 맞택방
샘들 안녕하셔요 !!
디게 올만이네요 ㅋㅋ
흐아 이제 곧 기말이죠 ㅜㅜ
기말 준비 때매
자소서 이후로 아예
안왓더라구요 ,, 😖
7월달부터 1일 1팬록
도전 해보께요 💦
어차피 6월달은
거의 안올거라
맞팔 & 맞택방
만들엇서요 .. !!
맞택은 여기서만 받아요 ~
맞팔 신청은 초면이어두
다 받슴니다 🙈
샘들이랑 넘 친지구싶어서
7월달부터 솥 늘릴게용 !
많신부 ~ 히히
다들 곧 기말인데 힘내셔요
좋은 밤 보내요오 ♡
#사담곧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