줏대있는서테이🧭 6월 22일(월) 팔로우 드디어 체조구나ㅜ 다행히 방학이라 수요일에 갈 수 있겠네오 ㅋㅋㅋ 페벌이랑 겹치네 일본 남미 빡셀텐데 이게 맞냐 또 투어 가면 1년 뒤에 올거면서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