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한유람
6월 21일(일)
팔로우
  • image
  • image
( 한유람 자소서 ) 전에 쓴 자소서가 맘에 안들어서 다시 썼어요 : ) ——————————♡——————————— 𐔌 한 유 람 ꒱ 닉네임 : 한유람 ⤷ 도금이에요 🙃 전 닉 : 사이좋은_해파리 본 명 : 비공 성 별 : 여자 나 이 : 14년생 ⤷ 초등학교 6학년 생 일 : 7 월 2 8 일 취 미 : 플루트 연주 m b t i : i n f j ⤷ p랑 j는 반반인 것 가타요 𐔌 T W S ꒱ 입덕일 : 26 . 03 . 02 최 애 : 한지훈 ⤷ 눈웃음이 예쁜 강아지상 ,, 완전 제 이상형이랍니다 😍 차 애 : 최영재 최애즈 : 멍삐즈 , 훈제란즈 최애곡 : hey ! hey ! ⤷ 벅차오르는 청량 ,, 완전 제 취저에요 // 차애곡 : 심야영화 , 내가 태양이라면 ⤷ 둘 다 너무 좋아서 못 고르겠어요 ᰔ 입덕 계기 : 유튜브에 훈제란즈 영상이 떠서 보다가 입덕했어요 ♥︎ 위버스 닉 : 동그란 해파리 𐔌 B L I P ꒱ 맞 팔 : ⭕️ ⤷ 선팔 주시면 맞팔 합니다 🫶 팔 취 : ❌ ⤷ 팔취 하실거면 메시지로 말해주세요 ~ 😉 반 모 : ❌ ⤷ 인터넷 상에서 모르는 사람들과 반말을 쓰는 게 익숙하지 않아서 ,, 🙃 존댓말 쓰면서도 친하게 지낼 수 잇다고 생각합니다 : ) ( 가끔가다 반말 하는 사람들은 보통 실친이에요 .‘.’ ) 타 블 : ㅇㅅㄹㅂ ⤷ 닉네임은 비공입니다 // 메시지 : ⭕️ ⤷ 사담은 안되지만 맞팔 , 팔취 등 블립과 관련된 말들은 언제나 편하게 메시지 주셔용 🫶 #diary
10
like list
comments number
2
2026.06.21(일) 오전 09:37 작성
  • 댓글 작성자
    한세린
    1일 전
    샘 다시 쓴 자소서도 넘 이쁘요 ☺️ 이름두 넘 이쁘구요 - // 유람 샘 쉬구 돌아오면 친하게 지내요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