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빛나좋아해 5월 16일(토) 팔로우 오늘의 제로베이스원 덕질: 좋음 컴백 프리미어를 갔다~ 처음 본 제베원이라 이렇게 좋을 수가 없었다. 엄청 기다렸지만 그 보람이 넘쳐나게 충분했다!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였다 보면서 마지막쯤엔 너무 울어서 화장도 다 지워지고 무대도 잘 안 보였다 ㅋㅋㅋ그래도 행복한 울음이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