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혜랑이
5월 5일(화)
팔로우
  • image
  • image
  • image
  • image
민지가 생카에 직접 만든 쿠키랑 사진에 편지까지 두고 갔데요,, 🍪💗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꼭 나중에 말할 기회가 오길 바란다는 말이 정말 너무 안타깝고 같은 마음이어서 슬프기도 해요 ( இ﹏இ`。) 지금까지 기다려온 버니즈도 답답하지만 정작 본인들은 얼마나 하고 싶은 말도 많고 답답할까요..? ㅠ 얼굴도 여전히 너무 이쁘고 마음은 더더 예쁜 밍디 오랜만에 근황 알려줘서 진심으로 넘 고맙구 늘 행복건강하길 🐻🐶🐾
8
like list
comments number
6
2026.05.05(화) 오전 11:24 작성
  • 댓글 작성자
    밍팜
    6주 전
    허걱 .. 민지가 벌써 23살이라니 .. 고등학교 졸업식 사진 봤을때가 어제 같은데 시간 참 빠른것같아요 🥹 아프지말고 늘 건강하길 .. 🐰❤️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파메인
    6주 전
    우리는 언제든 기다리고 들어줄 준비가 돼있어!! 민지 사랑해 ❤️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밍디즈
    6주 전
    민지 올라온 것들 보고 너무 반가워서 들렸는데 .. 보고싶네 🥺
    comment
    1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