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요미><_쉼
6월 19일(금)
#ㄷㅇㅇㄹ #즈미
뿅탯❤︎
뇌없사모의 방장!
방장이라서 힘들때가있겠지만 오히려 더힘들게만드는게 본인인;;; 뭐 하는짓은 귀엽고요 얼굴봤는데 예뻐요 그리고 쫌 오래된반모자라서 더많이 아는데 애는착해요 네 ㅋㅋ 그냥 좋게봐주세요 뿅탯이 좋아하는 1인이 저에요 아그리고 저의 only랄까..? 탐내지마세요
사랑한다 바보야💍
유하❤︎
뇌없사모 부방장!
제가 어떤이슈로 나가게되서 부방이 되었어요 역할은 잘하는지...에휴 앞길이 막막하다 뭐 얘 귀엽고요 탐내진않아요 이미 임자가있기도 하고 그리고 예쁘장하게 생김 그리고 카리스마가 살짝있어요 그리고 애가좀 바보같애도 착해유 유하도 좋게봐주시긔 좋아해 바보야🙈
미니❤︎
일단은요 예의가 너무 바라요 그냥 착해요 그리고 너무예쁘니이심 얘도 저랑오래되서 잘아는데 약간 저에게 에너지를 준달까? 뇌없즈원들이 저의 에너지를 뺏어가면 채워주는 에너지바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그래서 좋죠 얘는 제가 많이사랑해요 탐내기 ㄴㄴ 넌 내꺼하셈 ㅇㅇ❤️🔥
세린❤︎
얘는 진짜 너무 애가 발랄한데 요즘자주안보임ㅠㅠ 얘 근데 진짜 예쁨 그리고 커여우요 얘는 저에겐 없으면 안되는존재? 이에요 자주못보지만 그래도 나의 필수품이에요 그냥 뭐랄까 없어도 보고싶고 있어도 보고싶은? 그런 느낌이랄까 얘는 근데 오래전부터 내꺼였은 건들면 물께요 많이 좋아하고 사랑하니무니다😻
채민샌❤︎
제가 잘모르긴 하지만 일단 보자마자 좋은샌이란걸알구요 친해지고싶은샌이에요 아직 정식으로 반모를안해서 잘모르지만 귀여운샌이에요 저랑 많이 친해져봐요! 좋아하는ing~😆
나른샌❤︎
잘모르는 샌22 그래도 너무커여우심 그냥 한입에 집어삼켜도모를듯(?) 죄송해요 ㅋㅋ 너무귀여우셔서 그만폭주해버림 반모하구싶은샌이구요 친해져요 많이 좋아하구있어용☺️
채연❤︎
얘는 안보이는걸로 만족하는ㄷ...ㅎㅎ
일단 얘도 뭐 맛탱이가좀 가긴했지만 귀엽고요 알다가봐도 모르겠지만 일단 예쁘요 예 그리고 진짜 또라이중에 또라이 ㄹㅈㄷ로 쫌 이상해요 심각증세가 없어보이길바람;;; 얘도 임자가있으니 탐내진않아요 그래도 애는착하니까 좋게봐줘요 좋아해 바보야🥰
아인❤︎
일단 저랑 제일 빨리 친해진 밤쟈중 한명 같은걸좋아하면 서로더 빨리 친해지는데 이게바로 운명인건가..? 너무 소중한 애에요
그리고 귀여버요 얘는 제가 주머니속에 저장하고 싶을정도임 나중에 납치하려고요 쿠쿠 그리고 이쁠듯... 많이 사랑하고있고요 좋아해요😍
이윤❤︎
저의 only중 한명이구요 굉장히 모랄까 친구같은 느낌? 마니마니 친근해요 그리고 잘웃어서 보기좋아요 웃는여자가 이쁘잖아요 그리고 귀여워요 엉뚱할때가 있는데 포인트를 너무잘 잡어버리는 ㅋㅋ 얘는 정식으로 내꺼니까 가져가면죽입니다 사랑해 바보멍충아💘
유원❤︎
얘도 저의only중 한명이고 약간저의 조수랄까..? ㅋㅋ 그냥 저잘따르는 댕댕이 같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개귀여움 그리고 애들을 잘 통제하는 사람이에요 그리고 예쁘요 어캐요 예쁜걸 예쁘다고 해야지 그리고 제 여보거든요 탐내면 진짜 갈기갈기 찢어버릴꺼에요 많이 사랑해 바보야😘
류❤︎
일단 저의 정식스토커구요 왠지모르겠지만 제스토커가되어 있었음요 ㅋㅋ 얘도 알고보면 귀여미고요 애는착해요 예 그리고 이쁘요 예 그리고 많이 사랑하는애입니다 제가 스토커 피해자이긴 하다만 항상 좋아하고ing 많이 사랑해 스토커 바부야💗
유솔❤︎
얘는 정식적인 무식이고요 유식이가 아니에요 그리고 얘는 저에대해서 관심이 없는듯하면서도 있어요 ㅋㅋ 그냥 귀여운 댕댕이 그자체 얘도 임자있어서 뺏진않겠지만 많이 좋아해요 얘는 당황하면 엉뚱하지만 알고보면 카리스마있는애임요 그래도 애는착해요 많이 사랑한다 바보무식아❤️
봄❤︎
얘는 진짜 너무 이상한애임 진짜엉뚱해서 못말림 ㄹㅇ 짱구같애요 얘땜에 혈압이 오르긴해도^^ 애는착해요 그리고 개이쁨 부러움ㅠㅠ 그리고 알고보면 커여움 진짜로요 낫베드에요(?) ㅋㅋ 그냥 좋게좋게 봐주시지요 그리고 얘 제가 많이 좋아하는 애에요 내꺼라고해둘께요 많이 사랑해💝
예슬샌❤︎
우리전에 반모였지만 기억하려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샌이랑 다시반무하고싶으요 보고싶기도했고 많이 사랑하고있거든요 그냥 너무친근해서 다가가고싶은데 얘기를잘못해서 미안해요;;; 그래도 많이좋아해유 그라고 사랑해요샌 친해지요오😉
(번외편)💫
운밥❤︎
사정이 생겨서 뇌없사모에 못오는 1인...
그래도 제첫반모자라서 안사랑 할수가 없으요 쿠쿠 많이 옆에서 버팀목되어주던 애구요 많이 귀여브고 사랑스러움 그냥 내가 아끼는 동생이라니까요 그리고 제가 많이 사랑하는 아이에요 건들지 마시긔😽
지아❤︎
사정이 생겨서 뇌없사모에 못오는 2인...
얘가 많이귀여버요 그리고 겉은 강해보여도 속이 굉장히 여려요 조심히 대해주세요 강하게 나가지마시긔 그리고 착해요 그리고 예쁘장할듯 쿠쿠 얘도임자가있어서 탐내진않아요 많이좋아해 그리고 사랑해유🤭
설하❤︎
사정이 생겨서 뇌없사모에 못오는 3인...
얘도 마니 미친사람임 솔지키 많이 또라ㅇ...크흠
그래도 애는 착해요 그리고 귀엽구요 마니 이뻐요 물론 저랑 티키타카가 잘되긴하지만^^ 얘그리고 어쩔땐 내꺼에요 건들기 ㄴ 제가 많이 좋아하고 사랑해요😝
+이게 맞는지모르겠은; 그래도 뇌없사모 즈원들 다사랑하는건 맞아요 진심이 담긴것이니까 많이 읽어주지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