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한뉴진면먹는하오
6월 21일(일)
팔로우
  • image
  • image
  • image
  • image
다들 쇼콘 다녀오셨나요? 저는 중콘 다녀왔어요! 이번에 커버곡이 꽤많이라 새로운 느낌 보여주는 것 같구 저는 조았습니당ㅎㅎ ++ 저 사실 콘서트 지각할 뻔 했는데 덕분에 앤더블 바로 옆에서 같이 입장했어요ㅋㅋㅋㅋ 엄청 가까웠어서 막 손이 덜덜 떨리더라구요ㅜㅜ
9
like list
comments number
2
2026.06.21(일) 오후 11:04 작성
  • 댓글 작성자
    한유진내꺼해🫶
    23시간 전
    인팬 추카드려옹 👍 저는 못 갓어여 ㅠㅠ 콘서트 갓다오신거 추카드려욤 !!❤️
    comment
    0
    댓글달기
    번역하기
  • 댓글 작성자
    심콩즈_때문에_심쿵해😳
    17시간 전
    헐 옆애서 입장 부럽네요 ㅠㅠㅠ
    comment
    0
    댓글달기
    번역하기
더보기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