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뉴진면먹는하오 6월 21일(일) 팔로우 다들 쇼콘 다녀오셨나요? 저는 중콘 다녀왔어요! 이번에 커버곡이 꽤많이라 새로운 느낌 보여주는 것 같구 저는 조았습니당ㅎㅎ ++ 저 사실 콘서트 지각할 뻔 했는데 덕분에 앤더블 바로 옆에서 같이 입장했어요ㅋㅋㅋㅋ 엄청 가까웠어서 막 손이 덜덜 떨리더라구요ㅜㅜ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