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공유
블립 홈페이지
앱에서 열기
그저아이브덕질하는김부기(솥쉼)
6월 22일(월)
팔로우
내가 너무 못나서, 내가 너무 이기적이라서 내가 너무 나빠서 그냥 그 모든 순간이 미안했다. #ㅅㄱㅅ
4
0
2026.06.22(월) 오전 06:02 작성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블립에서 더 자세히
팬로그를 확인해 보세요!
공유하기
링크 복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