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이2번줄
6월 21일(일)
오노추 172일차!
다들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 노래는 옥상달빛님의 달리기 입니다! 이 노랜 슬전생 OST로도 유명한 곡이죠? 사실 전 슬전생도 안봤고 잔잔한 노래를 자주 듣는 편은 아니라 전에는 정말 잘 모르는 곡이였는데, 저희 학교가 매년 반대할 합창대회를 한단 말이죠? 그런데 이 곡이 저희반 지정곡이 되서 연습하면서 알게됐답니다! 기말끝나고 거의 바로 대회인데,, 잘할 수 있겠죠??
사실 오늘 30분인가 늦잠을 자서 지금 되게 급하게 쓰고있어요ㅋㅋ 어떻게 알람 3개를 한번도 못듣고 쭉 잘 수가 있을까요? 전에는 알람을 들어도 눈이 안떠졌는데 이제 알람자체가 안들리니 원,,,,
이제 또 한 주가 시작되네요! 이번주도 같이 파이팅합시당!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