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_Luv
6월 21일(일)
@ 곁에 있어줘
너라는 존재가 곁에 있어줘야
나라는 존재가 존재할 수 있어.
만약 너가 이 세상에 없다면
나도 이 세상에 없겠지.
사람은 누구나 한 번씩 외로움을
느끼고, 그때 곁에 누군가 있으면
외로움을 없앨 수 있고, 없다면 그저
힘들어지고 고립되지. 너라는 존재가
내 곁에 있어서 다행이야. 내가 힘들지
않고 고립되지 않고 있는건 다 너가 곁에
있기 때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