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공유
블립 홈페이지
앱에서 열기
해유밍
5월 16일(토)
팔로우
지은언니 생일축하해 ’아이유‘라는 사랑으로 ’유애나‘를 속삭이는 지은언니, 항상 고마워. 이렇게 내가 언니를 만났다는 세상에게 감사해~🤍
3
0
2026.05.16(토) 오후 02:13 작성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블립에서 더 자세히
팬로그를 확인해 보세요!
공유하기
링크 복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