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혀니내꼬해조
6월 19일(금)
SMA <K-POP 월드 초이스 솔로상>수상 🏆
6월 20일(토) 오후 08:00 (KST)
연준
와우..올해에 상을 몇 번을 받는거야~ 상 이름이 SMA <k-pop 월드 초이스 솔로상>? 이름이 긴 만큼 연준이가 잘해왔단 뜻이겠지~♡ 저번부터 상 축하해주느라 아이디어가.. (아이디어 댓 좀 달아주세요) ㅇ..아무튼 연준아! 상 받은 거 축하해♡ 내일도 함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