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미율
6월 20일(토)
# あなたがいる間、私は永遠です。
↳ 너가 있는 동안엔 난 영원해
@@ 우리 짱워뇨 ♥
완전완전 느좋이잖아요 !!
이렇게 이뿌고 감성있는 여자를
누가 어떻게 안 좋아 하겟어요 ㅠ
워뇨 개사랑해 🥹
[ #사곧수 ? ]
이번에 8 가사 써본건데
이쁜 가사가 많아서 뭘 쓸지
고민하다가 이 가사 쓴건데 !!!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
구롬 다들 쫀하루 보내셔요 🤙🏻